East Asia Story
https://www.eastory.net
4/27/2022
뉴스레터 읽는 사람이 주목해야 할 서비스 ‘헤이버니’, 론칭 1주년 맞아
트위그팜(대표 백선호)은 국내외 다양한 뉴스레터를 한곳에서 모아보고 구독할 수 있는 ‘헤이버니’가 론칭 1주년을 맞았다고 27일 밝혔다. 2021년 4월 시작한 헤이버니의 이용자 주요 연령층은 20대가 52%, 30대가 30%로 뉴스레터를 가장 많이 읽고 즐기는 MZ 세대다. 전체 회원이 읽은 뉴스레터 아티클 개수는 26만427개로 매주 아티클 소비량이 10%가량 늘고 있는 흐름이다. 헤...
Newer Post
Older Post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