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Asia Story
https://www.eastory.net
6/30/2021
밀레, 전 세계 49개국에서 ‘시대를 초월하는 프리미엄’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시작
독일 프리미엄 가전 밀레(Miele)가 브랜드의 핵심 가치인 장인정신, 뛰어난 성능 그리고 지속가능성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통해 최대 20년 내구성에 대한 신뢰와 진정한 프리미엄 브랜드에 대한 가치를 전달하는 ‘시대를 초월하는 프리미엄(Quality Ahead of Its Time)’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전 세계 49개국에서 시작한다고 밝혔다. 국내에서는 7월 1일부터 TV, 온라인 및 옥외 등 다...
Newer Post
Older Post
Ho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