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Asia Story
https://www.eastory.net
12/27/2019
티치미캐시와 함께 새로운 10년을… 글로벌 브랜드, 소비자 의견 청취에 비용 지불
지난 10년간 마케팅 조사는 크게 달라졌다.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기업은 매 순간 변화하는 고객 문제를 빠르고 효과적으로 해결하는 데 지출의 무게 중심을 돌리게 됐다. 투자자와 대기업은 급변하는 마케팅 트렌드를 전반 전략의 토대로 삼고 있다. 에듀테크(EdTech) 분야 거대 기업인 텐센트(Tencent), 탈(TAL), 세콰이어 캐피털(Sequoia Capital)의 사례를 거울삼아 제품 개발이나 ...
Newer Post
Older Post
Home